안녕~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것 같아. 겨울하면 눈! 눈하면 하고 눈사람 아니겠어? 이런게 바로 겨울의 낭만이지~ 난 그렇게 생각해~ 그런데 마을 사람들에게서 이상한 부탁을 받았어. 마을에 나타난 눈사람을 퇴치해 달라는거야. 웃기지 않아?
눈사람이말로 겨울의 낭만인데 왜 없애지 못해서 안달인거지? 사람들 말로는 눈사람이 살아 움직인다나? 통 무슨 소린지 알 수가 있어야 말이지. 어쨌든 적당한 사람을 소개해 달라고 하길래. 네 생각이 났어. 어때 이 황당한 의뢰를 받아들이겠어?
Accept
사람들 말로는 어디선가 갑자기 눈사람이 나타난대. 하지만 처음에는 전혀 움직이지 않고 일반 눈사람이랑 똑같다는거야. 그러다가 사람들의 시선이 사라지면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한다고 하더라구. 하지만 난 한번도 하루종일 이 자리에 앉아있었어도 한번도 보지 못했어.
Decline
네가 생각해도 황당하지? 하긴 내가 생각하기에도 마을 사람들이 조금 이상한 것 같아. 움직이는 눈사람이라는 그런게 어딨담.
Defeat mobs
YMS Giant Snowman
x1
Resulting items
Snow Cake Piece
(10)
Snowman Summon Sack
(1)
Main dialogue
사람들 말이 네가 눈사람을 잡았다며? 그게 정말이야? 살아 움직이는 눈사람이 정말 있었단말야? 우와~ 정말 굉장해. 그런데 왜 난 못 봤지? 정말 이상하네.
Accept
케이크는 마을 사람들이 주는 보수야. 메소가 아니라서 조금 실망한 모양이지만 일단 한번 먹어봐. 나도 먹어봤는데 정말정말 맛있어. 아주 달콤하다구. 나라면 한 번에 100개라도 먹을 수 있어! 그리고 그 보따리는 내가 주는 선물이야. 내 마법으로 만든 특제 눈사람이니까 걱정스런 표정 하지 않아도 돼.
겨울하면 역시 눈사람이거든! 네가 원할 때 언제라도 눈사람을 볼 수 있을거야. 단, 마법의 힘이 충분하지 못해서 3분 뒤면 모두 녹아버리지만 말야... 그럼 잘가~